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서 예약 이벤트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서 예약 이벤트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6.23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가입·기존 리워즈 회원에 경품·혜택
(이미지=롯데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롯데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캡처)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 및 더블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이용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이 늘어나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홈페이지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투숙객들의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롯데호텔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박 이상 연속 투숙 예약을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 회원을 대상으로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 (Worldwide x 2 LH Point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뉴욕을 비롯해 상트페테르부르크, 괌, 블라디보스토크, 하노이 등 해외 주요 도시와 관광지에 있는 롯데호텔의 체인 호텔 숙박권과 항공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게는 롯데호텔 객실, 레스토랑,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H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 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한 뒤 다음달 1일부터 8월31일까지 2박 이상 연박 예약을 하고 투숙하면 된다.

1등 1명은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롯데뉴욕팰리스호텔 3박과 조식 2인 △롯데JTB 항공 상품권 △MLB 뉴욕 양키스 또는 NBA 뉴욕 닉스 관람권 중 택일할 수 있는 옵션 △롯데호텔상트페테르부르크 3박과 조식 2인 △롯데JTB 항공 상품권 △유럽 미술품을 가장 많이 소장한 세계 최대 규모의 박물관 에르미타주 미술관 입장권 2인 등이 포함된 옵션 중 선택할 수 있다.

2등 3명에게는 △조식 2인이 포함된 롯데호텔괌 2박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2박 △롯데호텔하노이 2박이, 3등 2명에게는 △시그니엘서울 1박과 STAY 2인 식사권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타워 1박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2인 식사권이 각각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기간 내 예약 및 투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오는 9월20일 개별 안내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시그니엘,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시티호텔, L7호텔, 롯데리조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롯데뉴욕팰리스호텔, 롯데호텔사마라,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롯데시티호텔타슈켄트팰리스는 제외된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