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코-크 썸머 트립' 론칭…참가자 모집
코카-콜라 '코-크 썸머 트립' 론칭…참가자 모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1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크 풀 시네마’,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코-크 레트로 비치’ 등 진행
코카-콜라가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가 여름을 맞아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을 론칭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짜릿함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크 썸머 트립’은 시원한 물속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코-크 풀 시네마(Coke Pool Cinema)’, 열기구를 타고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Coke Balloon In The Sky)’,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즐기는 ‘코-크 레트로 비치(Coke Retro Beach)’ 등 총 3회 진행된다.

‘코-크 썸머 트립’을 함께 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21일부터 코카-콜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CokePLAY(코-크 플레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썸머 트립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오감을 만족시키는 낯선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기대를 넘어서는 낯설렘 가득한 여행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