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소식]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 내달 분양
[분양소식]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 내달 분양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6.1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25층 2개동 전용 69~84㎡ 319실
분리형 오피스·상가 갖춘 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조감도.(자료=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조감도.(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이 경기도 과천시 중앙동 38일대에 짓는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 및 오피스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지상 최고 25층 2개동, 전용면적 69~84㎡ 주거용 오피스텔 319실과 분리형 오피스, 상가로 구성된다.

교통여건은 걸어서 4분 거리(약 200m)에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고, 차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관문로와 중앙로 등을 이용해 단지 진입이 쉽고, 과천대로와 과천나들목을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GTX-C노선(예비타당성 통과)과 위례~과천선, 월곶~판교선 등 광역 교통망이 우수하고, 과천~우면산 간 도로 지하화 및 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 등도 예정돼 있다.

교육시설로는 도보권 내에 과천초등학교를 비롯해 △문원초 △청계초 △문원중 △과천중앙고 △과천고 등이 있다.

생활환경은 과천시청과 과천경찰서, 과천시민회관 등이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있으며, 이마트 등 상업지역 내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여기에 과천중앙공원과 관악산, 청계산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과천에서는 재건축사업과 지식정보타운 조성 등 다양한 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투시도.(자료=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투시도.(자료=현대건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과천은 교통과 생활편의시설, 교육시설 등은 잘 갖춰져 있지만 10년 이상 된 노후아파트 비율이 약 95%로 다른 지역에 비해 높은 편"이라며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은 아파트 수요를 끌어들일 수 있도록 아파트 이상의 혁신평면으로 설계했으며 별 동으로 구성해 독립성은 최대한 높이고 주거의 보안성과 효율성도 높였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3-7일대에서 개관 예정이며, 개관 전까지 과천시 중앙로 137에 홍보관을 운영한다.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22년9월이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