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명 공개 채용
맥도날드,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명 공개 채용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6.17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지원서 접수…점장·본사 임직원 전환 기회 제공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전국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 120명을 공개 채용하낟.

맥도날드는 이같이 밝히며 공식 홈페이지와 잡코리아, 사람인 등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맥도날드 레스토랑의 관리직인 매니저이며, 모두 정규직이다.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면접 전형, 레스토랑 실습 평가 등의 과정을 거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직무 수행에 필요한 이론과 실무 교육을 이수한 뒤 오는 8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레스토랑 일선에 투입된다.

입사 후 신입 매니저들은 외식 경영 전문가로 성장하기 위한 체계적인 훈련을 밟는다. 이 가운데 일부 직원들에게는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복수의 레스토랑을 관리하는 지역 관리자, 본사의 다양한 부서에서 근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 한국맥도날드 본사 직원의 50%가량은 레스토랑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비즈니스 성장의 근간에 사람이 있다고 여기는 문화를 가지고 있다”며 “향후 더욱 지속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역량 있는 레스토랑 현장 관리 인재를 대규모 신규 채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맥도날드는 레스토랑 크루부터 매니저, 점장, 본사 스태프에 이르기까지 직급별로 교육과 성장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햄버거 대학교 과정을 포함해 연간 6만 시간 이상의 직원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사이버 대학교 연계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에게 입학금과 수업료 일부를 지원하며, 고용노동부의 일학습병행 프로그램을 통해 일을 하면서 학업을 지속하고자 하는 직원들에게 대학 교육 및 학사 학위 취득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