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사업설명회 성료
대림산업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사업설명회 성료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6.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공인중개사 대상 미래가치 등 소개
지난 13일 서울시 서초구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주택전시관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 중이다.(사진=대림산업)
지난 13일 서울시 서초구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주택전시관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 중이다.(사진=대림산업)

대림산업이 지난 13일 서울시 서초구 'e편한세상 시티 과천' 오피스텔 주택전시관에서 공인중개업소 310여 개 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과천 미래가치 및 프리미엄, 내부 평면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지역 부동산 시장에서 공인중개업소 관계자들의 반응은 분양 성공 여부를 예측할 수 있는 중요 포인트로 작용한다"며 "지역 부동산 시장과 지역민 성향, 분양가, 상품 등 분양에 영향을 끼치는 요인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림산업은 경기도 과천시 별양동 1-22번지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시티 과천을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5~82㎡ 총 549실로 구성된다.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돼 단지 내에서 원스톱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여건은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바로 앞에 있어 지하철을 이용해 2·4호선 사당역까지 약 14분,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까지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GTX-C노선을 비롯해 △과천~우면산 도로 지하화 △과천대로~헌릉로 연결도로 신설 △과천~송파 민자도로 노선 확장 및 변경 △선바위역 복합환승센터 조성 등 다양한 교통 개선 사업들이 추진되고 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