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성료
창녕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 성료
  • 박재영 기자
  • 승인 2019.06.1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태성FC 첫 우승 차지…클럽축구팀 우승은 처음
경남 창녕군은 창녕스포츠파크에서 개최한 ‘제24회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를 마무리했다. (사진=창녕군)
경남 창녕군은 창녕스포츠파크에서 개최한 ‘제24회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를 마무리했다. (사진=창녕군)

경남 창녕군은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창녕스포츠파크에서 개최된 ‘제24회 무학기 전국 고등학교 축구대회’를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대한축구협회와 경남도축구협회가 공동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고학년 28개팀과 저학년 14개팀 등 총 42개팀 25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지난 12일 창녕스포츠파크 화왕구장에서 펼쳐진 결승전에서는 박정주 감독이 이끄는 용인태성FC가 전반 30분 진재선 선수의 결승골을 끝까지 잘 지켜 경희고를 1대0으로 제압하고 정상의 고지에 올랐다.

용인태성FC는 창단 3년만에 전국대회 첫 우승을 차지했으며, 무학기 대회 역사상 학교 축구부가 아닌 클럽축구팀이 우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정우 군수는 “우승을 차지한 용인태성FC 선수단 및 관계자분들께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대회에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창녕을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며 “창녕에서 좋은 기운을 받아 일취월장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창녕/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