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홍보활동 전개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 홍보활동 전개
  • 정태경 기자
  • 승인 2019.06.1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장애인체전 개최 맞아 방문 홍보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충남 태안에서 열리는 제25회 충남장애인체전에 참가한 선수단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를 적극 알리기 위해 홍보활동을 벌였다.

조직위는 13일 개막식에 참여한 선수단, 관계자 및 충남도민을 대상으로 홍보 리플릿, 볼펜, 건빵 등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엑스포의 개최를 알리고, 특히 계룡시 선수단 입장시 엑스포 개최 소개 아나운서 멘트, 피켓홍보도 병행하였고, 또한 전 경기장(게이트볼장 등)에 “엑스포 개최도시 계룡” 프랑카드 홍보도 실시했다.

조직위 정낙춘 사무총장은 “2020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가 내년에 세계적으로 처음 개최되는 행사로 기존 군문화축제가 군문화를 체험하고 알리는 축제였다면, 엑스포는 전 세계가 함께하는 문화, 산업, 국방이 만나 대한민국과 세계의 군, 관람객, 지역민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면서 “131만 관람객 유치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지속해 나가며 엑스포 준비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계룡세계군문화엑스포는 오는 2020년 9월 18일부터 10월 4일까지 17일간 'K-Military 평화의 하모니'라는 주제로 계룡대 비상활주로 및 계룡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신아일보] 계룡/정태경 기자

taegyeong3975@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