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교보문고와 모바일 전용 생방송 진행
현대홈쇼핑, 교보문고와 모바일 전용 생방송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1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12시 방송서 인기 유아동 서적 선정해 최대 40% 할인
30일까지 H몰 모바일앱 회원 대상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프로모션도
현대홈쇼핑이 교보문고와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이 교보문고와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홈쇼핑이 국내 서점업계 1위 교보문과 함께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은 14일 12시 ‘현대H몰X교보문고’ 모바일 전용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H몰은 첫 방송 ‘인기 유아동 서적 특별 할인전’을 시작으로 교보문고와 신작 소개 등 책을 주제로 한 다양한 방송을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서 내놓을 상품은 ‘책읽는곰’, ‘애플비북스’, ‘키즈아이콘’ 등 유아동 서적 전문 출판사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적들을 세트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정상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의 실속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로 나눠 판매한다.

현대H몰은 모바일 생방송 중 구매인증 댓글을 남긴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구매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H몰 적립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실속세트와 프리미엄세트를 구매자들에게 ‘뽀로로 네오쉴드 황사 마스크 KF80(1개)’와 ‘뽀로로 토이가드 목걸이형(1개)+뽀로로 네오쉴드 황사 마스크 KF80(1개)’을 사은품으로 각각 증정한다.

현대H몰은 교보문고와 30일까지 ‘교보문고·핫트랙스 10% 할인’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대H몰 모바일앱 회원 대상으로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교보문고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핫트랙스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현대H몰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홍성일 현대홈쇼핑 e영업전략팀장은 “모바일 전용 생방송 ‘쇼핑라이브’ 콘텐츠 차별화를 위해 교보문고와 함께 북콘서트, 북퀴즈쇼 등 문화 콘텐츠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H몰 회원들이 다양한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업체들과 다양한 제휴와 협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