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드라마 ‘퍼퓸’서 전 차종 지원…신형 ‘알티마’ 처음 선보여
한국닛산, 드라마 ‘퍼퓸’서 전 차종 지원…신형 ‘알티마’ 처음 선보여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6.1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형 ‘알티마’·신형 ‘리프’·‘엑스트레일’ 등 전 라인업 지원
6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 이용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한국닛산, 신형 ‘알티마(All-New Altima)’(사진 위)와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엑스트레일(X-Trail)’. (사진=한국닛산)
한국닛산, 신형 ‘알티마(All-New Altima)’(사진 위)와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엑스트레일(X-Trail)’. (사진=한국닛산)

한국닛산은 KBS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에 올 여름 출시 예정인 신형 ‘알티마(All-New Altima)’를 비롯해 글로벌 베스트셀링 전기차 신형 ‘리프(LEAF)’와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엑스트레일(X-Trail)’ 등 닛산 전 라인업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은 일생을 바쳐 헌신한 가정을 빼앗기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성에서 모델계의 라이징 스타로 변신해 인생 2회차를 맞게 된 여자와 삶의 의미를 잃고 몸과 마음이 병들어버린 패션 디자이너에게 벌어진 일생일대의 기적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3일 첫방송된 ‘퍼퓸’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패션 업계의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 역을 맡은 신성록은 세단 신형 세단 알티마와 스포츠카 ‘370Z’를 타고 등장한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각 차량을 통해 극중 인물의 이미지와 매력을 증가시킨다.

또 서이도의 옛 연인이자 모델에이전시 이사인 한지나 역의 차예련에 전기차 신형 리프를, 세계적인 한류스타 윤민석 역을 맡은 김민규에 엑스트레일 등 각 캐릭터의 라이프스타일과 어울리는 차량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닛산의 플래그십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와 7인승 대형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프리미엄 중형 SUV ‘무라노(Murano)’ 등 닛산의 전 라인업이 등장해 드라마 속 다양한 인물들과 함께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극중 남자 주인공 서이도(신성록 분)의 차량으로 등장하는 신형 알티마는 다음달 국내 출시 예정으로, 이번 드라마를 통해 브라운관에 처음으로 그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알티마는 지난 2009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링 모델로, 2017년과 지난해에는 2년 연속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한 수입 가솔린 세단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닛산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자리매김했다.

6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돌아오는 신형 알티마는 역동적이고 세련된 실내외 디자인과 뛰어난 주행 성능, 여기에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Nissan Intelligent Mobility, NIM) 기반의 주행 안전 기술까지 더해 한층 더 진화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6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자사 대표 SUV 라인업인 엑스트레일과 패스파인더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엑스트레일 구매 시 36개월 기준 최대 1500만원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차 교환이 가능한 인텔리전트 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다만 이는 ‘마이웨이1’ 무이자 상품 이용 고객에 한정한다. 또 패스파인더의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500만원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신차 교환 프로그램이 1년간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닛산의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 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 (사진=한국닛산)
KBS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Perfume)’. (사진=한국닛산)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