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밥 스낵이 우유로 재탄생 ‘인디안밥 우유’
인디안밥 스낵이 우유로 재탄생 ‘인디안밥 우유’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6.10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밀×농심, 바나나킥 우유 이은 또 다른 콜라보
뉴트로 트렌드 반영…맛과 재미, 추억 모두 선사
(제공=푸르밀)
(제공=푸르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농심과 손잡고 ‘인디안밥 우유’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푸르밀의 인디안밥 우유는 농심의 인기과자 ‘인디안밥’의 맛을 그대로 살린 가공유로서 최근 식품업계의 뉴트로(Newtro, 새로움과 복고를 합친 신조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인디안밥 스낵을 우유로 재해석해 고소하면서 달콤한 풍미를 느끼는 것과 동시에 레트로풍의 인디안밥 캐릭터 디자인을 담아 친숙함을 더했다는 게 푸르밀의 설명이다.

또한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소한 곡물우유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옥수수의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인디안밥 우유의 매력이다.

300밀리리터(㎖)의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된 인디안밥 우유는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추억 속의 맛으로 3050세대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푸르밀 관계자는 “인디안밥 우유는 바나나킥 우유에 이어 농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신제품”이라며 “뉴트로 트렌드와 곡물우유 트렌드를 고루 반영해 맛과 재미를 동시에 챙겼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밀의 인디안밥 우유는 CU(씨유)와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구입가능하며, 가격은 1500원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