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소비자 마음 훔칠 이색 컬래버 제품 ‘눈길’
“어머! 이건 꼭” 소비자 마음 훔칠 이색 컬래버 제품 ‘눈길’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9.06.09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CJ제일제당, 삼양식품, 신세계푸드 등 식품업계와 협력
가치 중심 소비로 무게 이동…업계 “새로움·즐거움 통한 시너지 기대”
CJ제일제당이 11번가와 컬래버레이션 한 스타일죽(사진=11번가)
CJ제일제당이 11번가와 컬래버레이션 한 스타일죽(사진=11번가)

식품업계의 패션, 뷰티 등 이종업종과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이 한창이다.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본연의 영역을 나아가 소비자 생활 전반에 스며들어 이미지를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