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태백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 
태백시,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 
  • 김상태 기자
  • 승인 2019.05.30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석 1만원…학생 10명 이상 단체 예매시 할인
(사진=태백시)
(사진=태백시)

강원 태백시의 6월 기획공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오는 6월22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30일 시에 따르면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북한 최정예 특수요원을 주인공으로 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웹툰 100만 독자, 영화 700만 관객이라는 흥행의 역사를 쓴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창작 뮤지컬로 재탄생해 선보이는 무대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라디오스타로 2008년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상을 수상한 아가사, 그날들의 음악감독 허수현, 경력 18년차의 국내 창작 뮤지컬계의 스타 배우이자 연출가 추정화 등이 뭉친 만큼 국내 창작 뮤지컬계에 새로운 신화를 쓰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전설 같은 존재이지만 유쾌함 뒤에 그리움과 평범함을 간직하고 싶은 젊은 청년들의 삶,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 할 수 있는 평범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화려한 액션과 섬세한 감성의 무대로 찾아온다"며 관람을 당부했다. 

관람대상은 초등학생 이상으로 관람료는 전석 1만원이며 관내 학생 및 10명이상 단체 예매 시 30%할인 특별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할인은 예매 시 건강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학생증 등을 지참한 경우에만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오는 6월3일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 또는 티켓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신아일보] 태백/김상태 기자

tngus0983@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