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빙그레, 유럽챔스 결승 출전 ‘손흥민 선수’ 깜짝 이벤트
CU×빙그레, 유럽챔스 결승 출전 ‘손흥민 선수’ 깜짝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일 토트넘-리버풀 결승 앞두고 이달 30일~6월 1일 협업 통해
‘흥해라 슈퍼손 응원이벤트’…매일 선착순 5000명 슈퍼콘 교환권 증정
(제공=CU)
(제공=CU)

편의점 체인 ‘씨유(CU)’가 오는 6월 2일 새벽 4시(한국시간)에 열리는 ‘2018-2019 유럽클럽축구 결승전 토트넘 vs 리버풀’ 경기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토트넘)를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친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CU는 이달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사흘간 빙그레와 함께 ‘흥해라 슈퍼손 응원 이벤트’를 연다. 해당 이벤트는 결승전에 출전하는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추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U의 멤버십 어플인 포켓CU를 통해 손흥민 선수의 골과 어시스트 예상 활약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에게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에게 손흥민 선수가 광고모델로 출연해 큰 화제가 된 빙그레 슈퍼콘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맞춘 응모자 중에서는 별도로 10명을 추첨해 최신 아디다스 축구화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CU는 새벽잠을 설치면서도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겠다는 축구팬을 위한 ‘인기 야식메뉴 할인쿠폰 이벤트’도 마련한다.

이벤트 상품은 장충동 머릿고기와 장충동 쫄깃한 편육, 장자 미니족발, 훈제 닭다리, 숯불후랑크꼬치, 한입에꼬치바 총 6종이다. 포켓CU에서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해당 상품들을 33~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토트넘과 리버풀 간의 유럽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박지성 선수 이후 8년 만에 한국 선수가 뛰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 보다 높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의 연정욱 마케팅팀장은 “CU는 소비자들의 응원 열기에 힘을 싣고, 손흥민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