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바다가 한 눈에”…31일 ‘여수엑스포 유탑마리나 호텔’ 그랜드오픈
“여수바다가 한 눈에”…31일 ‘여수엑스포 유탑마리나 호텔’ 그랜드오픈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2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엑스포역 차량 5분 거리 위치
아쿠아플라넷 등 관광지 방문 ‘편리’
뛰어난 조망·다양한 부대시설 ‘장점’
6월 한 달 간 객실이용료 ‘50% 할인’
5월 31일 그랜드오픈하는 '여수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전경. (사진=유탑건설)
5월 31일 그랜드오픈하는 '여수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전경. (사진=유탑건설)

여수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호텔인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이하 여수 유탑호텔)’가 이달 31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

29일 시공·시행사인 유탑건설에 따르면 여수 유탑호텔은 여수엑스포역에서 차량으로 5분 이내에 위치해 지리적으로 여건이 좋고, 여수엑스포·빅오쇼·아쿠아플라넷·여수 해상케이블카 등을 이용할 때 도보 이동이 가능해 여수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개관하는 여수 유탑호텔의 부대시설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오션 인피니티 풀’이다.

오션 인피티니 풀에서는 한 눈에 여수 바다를 조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종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성인과 키즈풀이 분리돼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하기 좋다.

호텔 내부에 피트니스센터와 코인노래방, 게임방, BAR, 스파, 키즈카페 등이 있어 볼거리는 물론 체험거리도 가득하다.

호텔 객실은 총 6개의 타입으로 구분됐다. 이 중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한 풀빌라와 오션 자쿠지 스위트는 호텔이 자랑하는 객실로 손꼽힌다.

23층에 위치한 풀빌라는 복층구조로 이뤄졌으며, 내부에 풀장이 마련돼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복층에는 스크린 골프장이 설치돼 럭셔리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객실 내부에는 자쿠지(스파) 시설이 설치돼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오션 자쿠지 스위트 또한 주목해볼만 하다는 게 여수 유탑호텔의 설명이다.

이달 31일 정식 개관하는 여수 유탑호텔은 여수시 수정동 777-1번지에 위치했다.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숙박객에 한해 객실 이용료를 50% 할인해주고, 오션 인피니티풀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여수 유탑호텔은 유탑그룹이 시공과 시행을 맡았으며,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호텔이다.

지난해 수주 1조원을 달성한 유탑그룹은 광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감리·CM·건설·설계·호텔·레저 등을 아우르는 종합건설기업이다.

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유탑그룹의 첫 번째 호텔사업으로서, 운영 노하우를 통해 현재의 여수 유탑호텔을 개관하게 됐다. 향후 광주 상무지구에 자리를 잡은 광주 유탑 부티크 레지던스도 오픈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박성은 기자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