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롯데푸드, ‘키스틱 크림치즈롤’ 출시
롯데푸드, ‘키스틱 크림치즈롤’ 출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리뉴얼…‘이중사출’ 공정으로 제조
(이미지=롯데푸드)
(이미지=롯데푸드)

롯데푸드가 흰 생선살로 만든 연육 소시지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 미니소시지 ‘키스틱 크림치즈롤’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키스틱은 지난 2002년 처음 선보인 롯데푸드의 미니 소시지 브랜드다. 롯데푸드는 지난달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치즈와 명태의 함량을 높이는 등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바 있다.

기존 키스틱이 소시지 중간에 치즈 등 토핑이 박혀 있는 형태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 출시된 ‘키스틱 크림치즈롤’은 소시지의 중심부에 크림치즈를 통째로 채워 넣은 것이 특징이다. 기다란 크림치즈를 연육이 감싸고 있어 형태는 핫도그와 같다.

롯데푸드는 두 가지 다른 재료로 동시에 소시지의 겉과 속을 만들어내는 ‘이중사출’ 공정을 통해 제조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롯데푸드는 이번 신제품 생산을 위해 지난 2월 청주공장에 이중사출 설비를 새롭게 도입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생산을 시작했다.

키스틱 크림치즈롤에는 흰 생선살로 만든 연육이 58% 이상 함유돼 있으며 스위트인크림치즈가 18% 이상 들어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 키스틱 리뉴얼 이후 더욱 치즈맛이 풍성해지고 식감이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는 등 고객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키스틱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미니 소시지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