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기름에 튀기지 않은 컵 쌀국수 2종 출시
대상, 기름에 튀기지 않은 컵 쌀국수 2종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27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가집 김치 쌀국수·청정원 미역국 쌀국수
담백하고 부드러운 저지방 저칼로리 제품
대상의 신제품 컵 쌀국수 2종. (사진=대상)
대상의 신제품 컵 쌀국수 2종. (사진=대상)

대상이 기름에 튀기지 않은 쌀면으로 만든 '컵 쌀국수'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대상이 선보이는 신제품은 ‘종가집 김치 쌀국수’와 ‘청정원 미역국 쌀국수’로 두 제품 모두 쌀을 주원료로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담아 담백하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저지방 저칼로리 쌀국수다.

밥의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밀가루보다 소화가 잘 돼 부담이 없다는 게 대상의 설명이다.

종가집 김치 쌀국수는 종가집의 보존기술력을 통해 아삭한 종가집 생김치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했다. 시원한 국물맛이 특징으로 다른 반찬 없이도 훌륭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청정원 미역국 쌀칼국수는 청정원의 노하우로 만든 사골미역국 소스와 남해안산 청정미역을 사용해 국물 맛이 깔끔하고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준다.

끓는 물만 용기에 부으면 3~4분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종이로 만든 친환경 용기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과음한 다음날 해장음식 또는 자녀 영양간식으로도 좋다.

서덕준 대상 청정원 매니저는 “최근 칼로리가 적고 담백한 면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한국인 입맛에 맞는 시원하고 깔끔한 쌀국수를 집에서는 물론 다가오는 휴가철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