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험가 직업군 마법사 계열 캐릭터…지속 대미지 디버프 특징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이미지=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이미지=넥슨)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했다.

넥슨은 모험사 직업군의 마법사 계열 캐릭터인 ‘아크메이지(불,독)’이 추가됐다고 24일 밝혔다. 이 캐릭터는 ‘스태프’를 주무기로 사용하고 ‘마도서(적녹의 서)’를 보조무기로 사용한다. 또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발생시키는 여러 종류의 디버프가 특징이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충전권’, ‘경험치증가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보상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을 달성할 시 ‘명예 모험가 훈장’, ‘모험가의 크루얼 링’, ‘유니크 등급 무기’, 소비성 아이템 등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3~100레벨 구간에서 ‘1+2레벨’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27일 ‘월드 통합 토너먼트 왕중왕전’ 본 시즌을 시작한다.

jhuy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