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위메프오 서재페 관객에 커피·샌드위치 할인 판매
위메프오 서재페 관객에 커피·샌드위치 할인 판매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2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26일 서재패 관객 대상 아이스아메리카노 900원 판매
위메프오는 서울재즈페스티벌 기간 동안 서재페 관객들에게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커피와 스낵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이미지=위메프)
위메프오는 서울재즈페스티벌 기간 동안 서재페 관객들에게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커피와 스낵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이미지=위메프)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5일, 26일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에 팝업 매장을 열고 커피, 음료, 스낵을 저렴한 가격에 픽업 서비스한다.

위메프오는 서재페 기간 동안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커피와 스낵 등을 할인 판매하고 서재페 관객 중 신규가입 회원에게 위메프오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위메프오는 아이스아메리카노 900원, 대만 샌드위치 1900원 등 모든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서재패 관객들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치면 대기시간 알림을 받고 제조 완료 메시지를 받으면 수령하면 된다.

위메프는 올해 서재패 공식 스폰서로 참여, 위메프오 포인트 외에도 서재패 관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WEMAKECULTURE’라는 슬로건으로 현장 티켓부스와 휴식존 등을 운영하고 입장 관객에게 페스티벌 등받이 의자와 전용 굿즈(스티커팩)도 무료 제공한다.

이나라 위메프 O2O실 외식사업팀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위메프로 픽업의 편리함을 알리려 국내 가장 큰 공연행사 중 하나인 서재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위메프오 고객들은 서재페뿐 아니라 국내 곳곳에 위치한 위메프오 가맹점에서 줄 서지 않고도 편하게 픽업주문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배달·픽업·할인티켓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앱이다.

jhuy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