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맘스터치, 건대 스타시티에 캐릭터 카페 열어
롯데백화점×맘스터치, 건대 스타시티에 캐릭터 카페 열어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웹툰 캐릭터 ‘낢’, ‘진’ 맘스터치 매장에 접목
다른 매장 맛볼 수 없는 단독메뉴·굿즈 등 판매
(제공=롯데백화점)
(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햄버거 체인 ‘맘스터치’와 손잡고 24일 건대 스타시티점 지하 1층에 ‘맘스터치 캐릭터 카페’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건대 스타시티점에 오픈하는 맘스터치 캐릭터 카페는 국내 유명 웹툰 캐릭터인 ‘낢X진’을 패스트푸드와 카페 매장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낢’과 ‘진’은 네이버 인기웹툰 서나래 작가의 ‘낢이 사는 이야기’ 주인공과 김진 작가의 ‘나이스진타임’의 주인공이다.

임형빈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 치프바이어는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해 단순히 먹고 마시는 것뿐만 아니라 캐릭터와 관련된 인테리어와 식사 메뉴, 굿즈 등을 보고 즐기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웹툰 캐릭터와 F&B 매장을 접목시킨 맘스터치 캐릭터 카페를 열었다”고 설명했다.

해당 매장은 다른 맘스터치 매장에서 볼 수 없는 ‘낢X진 단독메뉴’가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 아이스크림에 찍어먹는 감자튀김인 ‘아!감자’를 5500원에,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와 싸이버거가 합쳐진 ‘맥!버거’를 6500원에 선보인다.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도 마련했는데 ‘낢진 접시’를 1만5500원, ‘낢진 맥주컵’을 9900원, ‘낢진 유리컵’을 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달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 한해 해당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캐릭터 엽서’를 제공하고, 맥주 3잔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트레블 스티커’를 증정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