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대규모 콘텐츠 추가
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대규모 콘텐츠 추가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 실력으로 진검승부 펼치는 '1:1 노멀 매치' 업데이트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이미지=넥슨)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이미지=넥슨)

넥슨은 모바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1:1 노멀 매치’와 ‘마리드’ 캐릭터 등 대규모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1:1 노멀 매치는 상대방을 먼저 세 번 처치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게임모드다. 2명이서 팀을 이뤄 협동 플레이가 필요한 기존의 ‘노멀 매치’와 다르게 본인만의 실력으로 승부를 펼칠 수 있다.

또 PC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의 인기 캐릭터 마리드를 추가하고 ‘럭셔리 마리드’ 등 전용 코스튬 3종을 선보였다. 마리드는 적군을 처치하면 2개의 능력치가 무작위로 잠시 상승한다.

이 외에 시즌별 상위 랭킹 이용자를 확인할 수 있는 ‘명예의 전당’ 시스템과 잠시 동안 모든 적군의 조작 방향을 반대로 만드는 15번째 슈퍼 스킬 ‘마귀강림’도 추가했다. 또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슈퍼 스킬과 캐릭터 성능의 밸런스도 조정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마리드를 선택하거나 마귀강림 슈퍼 스킬을 장착하고 노멀 매치에 참가하면 ‘스킬 가루’, ‘정화 물약’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jhuy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