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세트 구매 고객 대상 보냉백‧컵 선물
BBQ, 치킨세트 구매 고객 대상 보냉백‧컵 선물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차원 프로모션…상생 위해 가맹점 부담 ’제로‘

BBQ가 23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냉백과 보냉컵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 치킨 메뉴 중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되는 메뉴를 구매한 고객은 치킨세트 가격에 상당하는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BBQ가 상생을 위해 가맹점 부담 없이 진행하는 본사 차원의 프로모션이다. 준비된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이어지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BBQ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검정색과 빨강색, 보라색 등 3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단열이 뛰어나며 캔맥주 6개를 보관할 만큼 넉넉한 공간을 갖춘 게 특징이다.

보냉컵은 검정색과 흰색 2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350밀리리터(㎖)의 용량으로 기획됐으며 2중 진공구조로 뛰어난 온도 유지력을 가져 얼음음료를 오랫동안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다.

백영호 대표는 “이번 보냉백과 보냉컵 사은품 선물 프로모션은 주문 고객을 늘려 패밀리(가맹점)들의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본사 차원의 프로모션”이라며 “사은 아이템들과 함께 시원한 여름휴가 및 피크닉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