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NH농협은행, 환전 SNS 이벤트 실시 外
[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NH농협은행, 환전 SNS 이벤트 실시 外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9.05.2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환전 SNS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농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환전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농협은행 공식 SNS에 등재된 정해인이 알려주는 NH농협은행 환전 꿀팁 카드뉴스를 공유한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을 제공한다.

기업은행, 모바일뱅킹 전용 ‘i-ONE 간편 중금리대출’ 출시

IBK기업은행이 중·저신용 고객에게 신속하게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i-ONE 간편 중금리대출을 출시했다. 대출대상은 현 직장에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연소득 2000만원 이상으로 신용등급(CB) 4~10등급인 개인고객이다. 등급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 가능하며, 총 지원 규모는 500억원이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다문화 합동 결혼식’ 참가자 모집

우리금융그룹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은 오는 7월 14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되는 다문화부부 합동결혼식 제8회 우리웨딩데이 참여 부부를 모집한다. 우리웨딩데이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 부부를 위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이다. 2013년부터 총 70쌍의 다문화 부부가 재단 지원을 받아 결혼식을 올렸다. 우리다문화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5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신청사연과 소득수준, 부양가족 수 등을 고려해 총 10쌍의 부부를 선정할 예정이다.

KB금융 ‘제2회 KB금융 리브챔피언십’ 개최

KB금융그룹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2019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대회 중 하나인 제2회 KB금융 리브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올해 대회에서는 지난해 마지막 라운드까지 치열한 경쟁과 명승부를 선보인 디펜딩 챔피언 맹동섭과 홍순상이 다시한번 맞붙을지 주목된다. 지난해 제네시스 대상 수상자인 이형준, 올 시즌 KPGA 개막전 우승자 이태훈, 2012년 이후 7년 만에 우승을 거둔 김비오 등 총 144명이 출전해 우승을 두고 선의의 경쟁을 펼치게 된다.

hyun1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