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참여업체 공모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참여업체 공모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9.05.2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일반·푸드트럭·영 챌린지 등 4개 부문…내달 중순경 결과 발표

대구치맥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오는 7월17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참여업체 판매부스를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우수한 업체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

참가업체는 프리미엄 부문(두류야구장)과 일반 부문(2.28주차장, 야외음악당), 푸드트럭부문(야외음악당), 영 챌린지 부문(2개부스)로 구분해 모집한다.

특히, 일반부문 중 야외음악당에 위치하는 일부 부스는 치킨업체에 한해 심사를 통해 선발 후 부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부대사용료 별도)

또한, 유망 중소 치킨브랜드 지원프로그램인 ‘영 챌린지 부문’은 청년 창업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10일까지 공모하며, 심사를 통해 선발된 업체에 대해서는 부스비 무료로 하고 홍보도 지원한다.

부스 모집에 대한 결과는 모집되는 상황에 따라 심사를 통해 다음달 중순경 발표한다.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2019년도 문화관광 유망축제로 선정되어 지역 특색을 갖춘 세계적인 축제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은 두류공원과 평화시장, 서부시장 오미가미거리, 이월드 등에서 축제와 산업이 공존하는 글로컬(Glocal)한 명품축제로 개최한다.

[신아일보] 대구/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