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우리은행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 가입 이벤트 실시 外
[오늘의 금융권 이슈브리핑] 우리은행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 가입 이벤트 실시 外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9.05.2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은행)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소상공인에 필요한 금융·결제·보안 서비스 한번에

우리은행이 소상공인의 운영 비용절감을 위한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전동드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소상공인 세이브 패키지는 사업과 창업에 꼭 필요한 금융·결제·보안 서비스를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한 번에 신청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는 소상공인 맞춤형 서비스다. 우리은행이 전용통장을 통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정보통신이 신용카드 단말기를 통해 결제서비스를, ADT캡스가 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하나멤버스 ‘웹툰덕후 서비스’ 출시

KEB하나은행이 웹툰을 좋아하는 고객이 자신이 선호하는 웹툰 플랫폼의 다양한 작품들을 하나멤버스에서 보다 경제적으로 만날 수 있는 웹툰덕후 서비스를 출시했다. 웹툰덕후 서비스는 KEB하나은행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과 도전365적금, 제휴적금 등을 가입한 손님이 상품 가입 기간 동안 하나멤버스에서 웹툰쿠폰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를 추가 적립해주는 서비스로 연간 최대 36만원까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Sh수협은행 ‘바다의 날’ 맞이 대규모 해안정화활동 펼쳐
 
수협은행이 오는 31일 ‘제24회 바다의 날’을 앞두고 지난 18일 경남과 전남, 제주 등 3곳서 대규모 해안정화활동을 펼쳤다과 밝혔다. 수협은행은 ‘바다와 친구 되는 날’이라는 주제로 거제수협 청곡어촌계, 산안군수협 방축어촌계, 한림수협 협재어촌계와 함께 진행한 해안정화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Sh사랑해(海)봉사단 직원과 가족, 수협중앙회 어촌지원부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KB금융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확대

KB금융그룹이 은행·증권 WM복합점포인 KB GOLD&WISE 첨단종합금융센터를 오픈했다. KB GOLD&WISE 첨단종합금융센터는 전라남도 광주 지역에서 상무지점, 연향종합금융센터에 이은 세 번째 WM복합점포로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지역 고객의 편의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이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돼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 개인형 IRP ‘TDF’로 운용하고 치-콜 받으세요

신한은행이 TDF를 운용자산으로 개인형 IRP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에게 多 드리는 IRP 치-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28일까지로 개인형 IRP를 30만원 이상 신규한 고객이 운용자산으로 TDF를 70% 이상의 비율로 선택하고 10만원 이상의 금액으로 12개월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치킨+콜라’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영업점·인터넷·신한 SOL 등 다양한 채널에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이벤트가 적용된다.

hyun1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