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해양수산청, 부산항축제 등 축제 체험 후기 공모
부산해양수산청, 부산항축제 등 축제 체험 후기 공모
  • 김삼태 기자
  • 승인 2019.05.21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상케이블카 등 100만원 상당의 해양관광 이용권 제공

부산지방해양수산청은 오는 25~26일 부산항축제 등 해양 관련 행사에 많은 국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부산지역의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해 ‘축제 체험 후기 SNS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1일 밝혔다.

부산해수청이 주최하고 (사)한국해양레저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이번 이벤트는 부산항축제 행사에 참여한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페이스북·블로그 등 개인 SNS에 축제 체험 후기를 작성한 후 부산해수청 블로그 글에 댓글로 링크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기간은 부산항축제가 끝난 오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로 소정의 심사를 거쳐 7월 8일 총 5건의 당선작을 선정·발표한다.

당선자에게는 요트투어·요트스테이 및 자갈치·팬스타 크루즈, 해상케이블카, 서핑 등 다양한 해양레저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1인당 100만원 상당의 해양관광 상품 이용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해수청 공식 네이버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준석 부산해수청장은 “이번 체험 후기 SNS 이벤트는 지난달 30일 마리나 네트워크 출범식 이후 첫 번째 시범사업으로, 앞으로 해양관광 하나로 패스 도입 등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시범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부산/김삼태 기자

st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