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혼자 하는 여행이 대세” 롯데닷컴, ‘잠실혼행’ 이벤트
“혼자 하는 여행이 대세” 롯데닷컴, ‘잠실혼행’ 이벤트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2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에 롯데닷컴 설명한 댓글 중 최다 ‘좋아요’ 고객 선정
최종 당첨자 1명에 롯데 시그니엘 숙박권‧라세느 식사권

롯데닷컴이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잠실혼행-리얼롯데월드 프로설명러(설명을 잘하는 사람)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잠실혼행’ 이벤트는 지난 2월에 진행한 ‘벚꽃혼행’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혼행(혼자 떠나는 여행)’ 이벤트다. 앞선 ‘벚꽃혼행’ 이벤트의 경우 진해 군항제 여행경비를 경품으로 제공해 2주 동안 10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했다.

‘잠실혼행’ 이벤트는 ‘롯데닷컴에 대한 설명’을 롯데닷컴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롯데닷컴은 참가자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6명을 대상으로 ‘프로설명러 테스트’를 진행해 최종 1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1명으로 선정된 고객은 1박2일 동안 잠실 소재 5개 이상 롯데 계열사(롯데월드, 서울스카이, 롯데뮤지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시그니엘 호텔, 롯데 호텔 라세느 뷔페 등)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동영상으로 제작해 롯데닷컴 유튜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박성배 롯데e커머스 사업본부 마케팅기획팀장은 “지난 1분기에 진행한 ‘벚꽃혼행’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이고 좋은 반응을 보여 1차에 이어 2차로 ‘잠실혼행’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잠실혼행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롯데 계열사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