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다마스 라보 고객 세미나 성료
한국지엠, 다마스 라보 고객 세미나 성료
  • 박주용 기자
  • 승인 2019.05.19 1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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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위한 세미나 개최…절세방안 강연
(사진=한국지엠주식회사)
(사진=한국지엠주식회사)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지난 18일 더 케이 호텔 서울에서 다마스 라보 고객들을 초청,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유일의 경상용차인 다마스와 라보 보유 및 구입 고객을 위해 지난 2월부터 진행해온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한국지엠은 소상공인들의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고자 개인 창업 및 외식 창업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 소창업자 절세 방안과 장사 및 창업의 성공 요인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많은 고객 분들이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에 관심을 보여주신 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마스 라보를 구매하는 소상공인들이 실제로 사업을 영위함에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을 적극 발굴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달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에게 구입 후 첫 1년간 월 1만원씩만 납입하고 그후 할부를 적용해 초기 구입 부담을 줄여주는 '행복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편, 이자 부담이 전혀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신아일보] 부평/박주용 기자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