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농고 '제44회 총동창회 쳬육대회' 성료
홍천농고 '제44회 총동창회 쳬육대회' 성료
  • 조덕경 기자
  • 승인 2019.05.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일 홍천농고 제44회 회기별체육대회 모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조덕경 기자)
지난 18일 홍천농고 제44회 회기별체육대회 모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조덕경 기자)

 

지난 18일 '제44회 홍천농고 총동창회 회기별 체육대회'가  홍천농고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체육대회는 '뭉치자, 일하자, 돕자'라는 슬로건과 함께 홍천농고 총동창회(회장 엄광남) 주최, 제47회 총동창회(회장 방창훈) 주관, 홍천농고(교장 민병하) 후원으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허필홍 군수, 김재근 군의장, 신도현 강원도의원과 나기호, 정관교, 최이경, 허남진 군의원 등이 참석했다.

또 김종은(제1회),  엄경식(4회), 권상원(5회), 김명기(5회), 신범국(5회), 노승철(5회), 안선혁(5회), 용태식(13회), 김재복(12회), 양태호(17회), 허남영(18회), 임찬기(21회) 등 역대 회장단 및 총동창회 박유봉, 신도현 감사, NH 농협 박정균 홍천군지부장, 등 각 기관 단체장 및 동창들이 참석해 홍천농고 회기별 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이날 식전행사로는 기념식수 및 공로패와 장학기금 전달에 이느 방창훈 주관기수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체육대회가 시작됐다. 

민병하 홍천농고 교장은 환영사를 통해 "홍천농고는 선진농업을 구현하는 명문 미래농업선도고교로 65회 전통과 역사을 자랑하고, 8336명의 졸업생이 국가와 사회 각 기반조성에 이바지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 농업선도 6차 산업 선도자가 양성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엄광남 총동창회장은 대회사에서 "미래영농 사회를 이끌어가는 창의적능력을 갖춘 첨단과학 영농기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농업 과 생명과학인 육성을 위한 미래영농 선도고교로 발도움 하는 자랑스러운 홍천농고의 동문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로 지역사회발전에 크게 이바지 하고 있어 총동창회의 명예가 모교 발전에 크게 이바지 해야 할것 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홍천/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