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진정한 프리미엄 알린다…신규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진행
'LG 시그니처', 진정한 프리미엄 알린다…신규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진행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05.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드TV, 냉장고, 세탁기 본질 담은 영상, 주요 국가에 순차공개
(이미지=LG전자)
(이미지=LG전자)

LG전자가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Art inspires technology. Technology completes art)’이다.

세 편의 영상을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각각의 본질인 빛, 공기, 물을 LG 시그니처가 어떻게 이해하고 기술적으로 승화시켜 동작하는지를 보여준다.

LG전자는 북미를 시작으로 독일, 호주 등 LG 시그니처를 론칭한 주요 국가의 채널에 순차적으로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편은 빛의 움직임을 이용해 다른 제품과는 비교할 수 없는 화질과 디자인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LG 시그니처 냉장고’편은 냉기의 움직임을 형상화해 차별화된 냉장성능과 ‘노크온 매직스페이스’를 강조했다. 또 ‘LG 시그니처 세탁기’편은 세탁기가 물줄기의 움직임을 섬세하게 조절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센텀 시스템(Centum SystemTM)’을 소개했다.

이혜웅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은 “LG 시그니처가 추구하는 진정한 프리미엄 철학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국내 고객들은 LG베스트샵 강남본점, 대치본점, 강서본점 등에서 LG 시그니처를 체험해볼 수 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