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합천, 가정의 달 맞아 ‘박장대소 코미디쇼’ 개최
합천, 가정의 달 맞아 ‘박장대소 코미디쇼’ 개최
  • 조동만 기자
  • 승인 2019.05.16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테마파크서…개그콘서트 출연진 스페셜 공연

경남 합천군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합천 영상테마파크에서 ‘박장대소 코미디쇼’를 공연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지난 11일 군과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와의 MOU 체결로 진행하는 공연으로, 합천을 방문한 관광객과 군민에게는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기며 기억에 남는 5월을 선물하고, 관광-개그라는 이색조합을 통해 지역에 새로운 파급 효과를 기대하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18일과 19일 오후 2시부터 2시50분까지 경성역 앞에서 눈을 뗄 수 없는 마술&벌룬 쇼가 펼쳐지며, 오후 3시 단성사에서는 한 시간 가량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 송영길, 곽범, 이창호의 오직 합천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개그 공연을 펼친다.

25일과 26일은 경성역에서 애피타이저로 저글링공연을 즐기고, 오후 3시부터는 가정의 달 개그 문화 축제의 화룡점정이 될 오동광, 오동피, 지영옥, 변아영, 이용근의 명품 스탠딩 코미디를 연다.

또한, 가수 하보미(18·19일)와 구나운(25·26일)의 구성진 노래가락으로 박장대소 코미쇼의 흥을 더욱 북돋는다.

공기택 관광진흥과장은 “가정의 달 5월은 소중한 만큼 빨리 지나가고 있기에 더는 망설이지 말고 합천영상테마파크를 방문하셔서, 가족과 함께 소중한 2019년의 기억을 하나 만드시길 바란다”며 “낮에는 합천의 멋과 풍류를 즐기고, 밤에는 합천의 맛을 즐기시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합천/조동만 기자

dmchoi@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