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이랜드FC 스포츠 업무협약 체결
가평군-이랜드FC 스포츠 업무협약 체결
  • 이상남 기자
  • 승인 2019.05.1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가평군 제공)
(사진=가평군 제공)

경기 가평군과 서울 이랜드프로축구단이 지역사회 스포츠문화 발전과 체육진흥을 위해 1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두기관은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한 행사안내 및 홍보를 비롯해 축구 클리닉 및 재능기부 지원, 진로특강 및 축구관람기회 등을 제공하게 된다.

또 군 공식알리기 채널 활용한 홍보와 성인 축구클럽 친선 방문 및 초청 경기추진, 이랜드FC 홈 경기장 투어 등이 진행된다.

행사에는 김성기 군수를 비롯한 국과장, 서울 이랜드FC 박공원 단장 및 실장, 체육회 김인권 사무국장 및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하고 협약사항을 성실히 이행키로 했다.

김 군수는 “협약을 통해 군민들의 체육인구 저변확대와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랜드 프로축구단의 관심속에 유치원부터 초·중·고 학생들은 물론 일반체육인까지 스포츠 활동과 역량을 높여 건강하고 장래의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축구단인 이랜드FC는 창단후 지역사회에 공헌하고자 재능기부 활동, 봉사활동, 스포츠 참여기회가 부족한 어린이, 여성, 장애인 등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신아일보] 가평/이상남 기자

lsn754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