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시작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PC방 배틀' 시작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달 11일까지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 진행
회복 아이템 사용 횟수·이동 거리·치킨 달성 등 3가지 미션 수행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을 시작한다.

15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카카오 PC방 배틀은 전국의 배틀그라운드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다. 다음 달 22일에는 서울 소재 4개 PC방에서 ‘파이널 배틀’이 개최된다.

참가 신청 이용자들은 ‘온라인 배틀’기간 동안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며 회복아이템 사용 횟수, 걷기와 달리기로만 이동한 거리, 치킨(최후의 1인) 달성 수 등 3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드는 솔로, 듀오, 스쿼드, 1인 스쿼드 등 제한이 없으며 맵 역시 훈련장을 제외한 모든 맵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PC방 포인트 샵’도 오픈했다. PC방 포인트 샵은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플레이해 획득한 포인트를 이용해 경품에 응모하거나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다. 경품 응모는 카카오 PC방 배틀 참가자 전용과 일반 PC방 이용자 전용으로 구분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PC방 배틀 참가자를 위한 경품으로 파이널 배틀 초대권과 최신 스마트폰(갤럭시 S10 5G), 그래픽카드(Geforce RTX 2070), 모니터(벤큐 XL2411P 144HZ) 등 9종을 마련했다.

또 일반 PC방 이용자를 위해서는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의자, 헤드셋, 배틀그라운드 인형 등 경품을 준비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카카오 PC방 배틀: 서울편과 PC방 포인트 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