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PVP 시스템 개편…'경쟁전 시즌 1' 오픈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PVP 시스템 개편…'경쟁전 시즌 1' 오픈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15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VP 등급 19단계 확장…'주간 승급제'도 도입
(이미지=스마일게이트 RPG)
(이미지=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RPG 개발, 서비스의 PC온라인 게임 로스트아크가 게임 내 PVP 콘텐츠의 시스템 개선과 함께 ‘경쟁전 시즌 1’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경쟁전 시즌 1은 ‘프리시즌’에 참여했던 이용자의 지난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조정된 평점에서 시작된다. 각 계급별 평점 기준도 소폭 조정됐다.

PVP 콘텐츠는 등급 시스템이 개선됐다. 기존 최고 단계인 ‘초단’의 상위로 ‘2단’부터 ‘10단, ’초극‘부터 ’무극‘까지 총 19단계가 확장됐고 초단 이상부터는 1주일간 PVP 활동 순위에 따라 승강이 결정되는 ’주간 승급제‘가 도입된다.

또 ’증명의 전장‘만을 반영했던 기존과는 달리 실마엘 전장과 PVP 고나련 에포나 의뢰의 점수도 반영되도록 변경됐고, 주별로 신규 각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신규 PVP 화폐 ’용맹의 주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경쟁전 시즌 1개막을 기념해 이용자들이 경쟁전에 참여해 ’전장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게 했다. 획득한 증표는 ’크리스탈‘과 ’아크라시움‘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내 ’베른 대도서관‘과 ’UCC 게시판‘에 PVP 공략을 작성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15일 종료 예정이었던 ’실링 대폭발‘ 이벤트는 1주일간 연장 운영한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huy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