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오픈…중고 사업 본격 개시
푸조,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오픈…중고 사업 본격 개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5.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들어서
전문 기술자의 엄격한 차량 점검과 상품화 과정 통해 최상 품질 보증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사진=푸조)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사진=푸조)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 사업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론칭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푸조의 인증 중고차량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Corporate Identity)를 적용하고 직관적이고 단순한 디자인으로 차량 정보를 한눈에 잘 보이도록 했다. PC와 모바일, 태블릿PC에 최적화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내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는 장한평역 인근에 위치한 카서울닷컴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기술자가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과 상품화 과정을 통해 최상의 품질은 보증한다. 차량의 사고와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해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차량 운행 문제와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 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000만원 이용 시 24개월, 2000만원 이용 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의 금액은 업계 최저 금리를 보장한다. 또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을 실시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과 방문을 신청하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우산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사의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중고차 사업을 이어나가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 향상은 물론 자사 중고차 가격 안정화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인증 중고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된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