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OTT 박스'에 웹드라마 콘텐츠 강화
딜라이브, 'OTT 박스'에 웹드라마 콘텐츠 강화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05.15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딜라이브)
(이미지=딜라이브)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웹드라마 콘텐츠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다.

딜라이브는 오는 16일부터 ‘웹드라마’ 앱을 통해 26개 타이틀, 총 264편의 인기 웹드라마들을 서비스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제공하던 iHQ의 연애세포1~2, 그녀는 200살, 악몽선생, 수사관 앨리스를 비롯해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1~3,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1~3, 오피스워치 시즌1~3, 좋은맛에취하다 #좋맛탱, 연애플레이리스트1~3, 악동탐정스1~2, 네맛대로하는 연애 등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웹드라마 다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 딜라이브의 자체 N스크린 서비스인 ‘딜라이브i(아이)’를 통해 밖에서도 웹드라마들을 시청할 수 있다. 딜라이브플러스 OTT박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N스크린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이번에 신규 서비스는 되는 웹드라마 뿐만 아니라 1,500여편의 최신 영화, 드라마 콘텐츠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OTT를 주로 이용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웹드라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게 됐다"며 "2030세대들을 중심으로 시청패턴의 변화가 활발해진 점을 고려해 딜라이브i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딜라이브는 세대 모두가 공감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