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맨시티' EPL 우승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기대
넥센타이어, '맨시티' EPL 우승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기대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1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우승 기념 국내외 거래선·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 계획
(사진=넥센타이어)
(사진=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의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사인 영국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의 맨체스터시티FC(이하 맨시티)가 2년 연속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맨시티는 지난 12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 와의 경기에서 4대1로 승리하며 이번 시즌 우승을 확정지었다. 이로써 맨시티는 지난 2월에 차지한 카라바오컵 2연속 우승과 함께 EPL까지 2년 연속 우승을 거머쥐었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 오고 있다. 지난 2017년 EPL 최초로 맨시티와의 ‘공식 슬리브 파트너십(선수 유니폼 소매 부분에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을 체결하면 세계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강호찬 넥센타이어 대표는 “맨시티의 공식 파트너로서 이번 EPL에서 우승을 차지한 구단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도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 함께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이번 맨시티의 2년 연속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앞으로 국내외에서 거래선과 소비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