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리뉴얼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리뉴얼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13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 가미해 부드러운 목넘김 강화
(사진=롯데주류)
(사진=롯데주류)

롯데주류가 ‘피츠 수퍼클리어’ 출시 2주년을 앞두고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제품의 깔끔한 맛과 시원함이라는 피츠 수퍼클리어 본래의 특징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젊은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에 시원한 느낌을 주는 얼음산 이미지가 추가되며 ‘Fitz’ 로고는 모던하면서도 강한 서체로 바뀐다.

롯데주류는 또 레시피에 쌀을 가미해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하고 피츠 수퍼클리어 특유의 깔끔한 맛을 더했다고 강조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피츠 수퍼클리어는 깔끔한 맛을 콘셉트로 선보인 맥주”라며 “새롭게 선보일 감각적인 디자인 패키지와 쌀을 가미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젊은 층 공략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