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한국여성 꿈 응원 신규 TV광고 전파
스텔라 아르투아, 한국여성 꿈 응원 신규 TV광고 전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13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TV광고 방영
배우 김서형·가수 김윤아·개그우먼 송은이 모델
어려움 극복 꿈 향해 노력하는 여성 응원 내용
스텔라 아르투아 신규 TV광고 영상 이미지. (제공=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신규 TV광고 영상 이미지.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대표 고동우)가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의 신규 TV광고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 편을 1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텔라 아르투아의 신규 TV광고는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배우 김서형과 가수 김윤아, 개그우먼 송은이가 모델로 발탁됐고, 이들이 직접 부른 강산에의 ‘넌 할 수 있어’ 노래를 광고음악으로 사용해 응원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광고는 시대 흐름에 따라 영상을 감각적으로 전환해 연출한 것이 특징이며,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들을 응원한다는 내용을 담았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또한 영상 촬영은 감성을 자극하는 독특한 소품과 색감으로 주목받는 영국 출신의 여성감독 ‘레인 앨런 밀러(Rain Allen Miller)’가 참여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세련된 영상미와 세 여성 모델의 당당한 매력이 어우러지면서 한 편의 영화 같은 광고가 탄생했다”며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스타가 된 세 여성 아이콘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