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테일, 카라반&캠핑카 할인 판매 기획전 진행
카라반테일, 카라반&캠핑카 할인 판매 기획전 진행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 달간 전 모델 대상 대규모 기획전 진행
카라반테일이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미지=코리아센터)
카라반테일이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미지=코리아센터)

코리아센터가 운영하는 캠핑카와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상최대의 카라반&캠핑카 특별 할인 판매’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카라반테일에서 판매하는 한국형 캠핑카 로드쉽과 카라반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로드쉽의 경우 최대 44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카라반은 옵션을 포함한 최대 10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은 카라반테일 화성신센터를 비롯해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전주 등 전국 6개 카라반 대리점과 경남 창원, 경기중앙 등 로드쉽 전문점에서 만날 수 있다.

김장수 카라반테일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한국형 모터홈 로드쉽 시리즈를 비롯해 카라반테일이 국내 독점 유통하는 영국의 엘디스와 독일 펜트, 폴란드 티큐브 등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캠핑 카라반 문화의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라반테일 공식 홈페이지와 로드쉽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