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파바 딜리버리’ 배달주문 10만건 돌파
가정의 달 5월 ‘파바 딜리버리’ 배달주문 10만건 돌파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1~9일 집계…어린이날·어버이날 주문 집중
핑거하트 케이크·핑크퐁 상어친구들 케이크 등 인기
제빵 프랜차이즈 최초 모바일 주문배달 서비스 도입
파바 딜리버리 전용 세트상품인 '먹빵BOX' (사진=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전용 세트상품인 '먹빵BOX'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이번 가정의 달에 '파바 딜리버리'를 통한 배달 주문이 1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케이크와 선물세트 등 기획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1일부터 9일까지 파바 딜리버리로 주문한 기획제품 누적 주문량은 10만건을 넘어섰는데, 주로 5일 어린이날과 8일 어버이날에 집중됐다고 파리바게뜨는 설명했다.

주문량이 두드러진 제품으로는 ‘내 마음 속 핑거하트 케이크’와 ‘바닷속 핑크퐁과 노래하는 상어친구들’, ‘프랑스에 간 트래블러 뽀로로’ 등이다.

파바 딜리버리는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한 모바일 주문배달 서비스다.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빵·샌드위치·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고 있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 또는 요기요 등 주문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모바일 딜리버리 서비스에 익숙한 2030세대를 중심으로 파바 딜리버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단기간에 누적 주문량 10만건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바 딜리버리는 지난 2월 파리바게뜨 딜리버리 전용 세트 제품인 ‘먹빵BOX’를 선보였다. 파리바게뜨의 샌드위치, 빵, 디저트, 음료 등을 무작위로 구성한 제품으로, 총 1만4000원 상당의 제품을 1만2000원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