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프레×동우팜투테이블×JTBC, 신개념 쿡방 ‘쉘위치킨’ 방송
참프레×동우팜투테이블×JTBC, 신개념 쿡방 ‘쉘위치킨’ 방송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0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현·써니·이규한 등 MC 3인방 셰프 변신
응모전 통해 선정된 치킨 레시피 탐구·조리
참프레·동우팜투테이블 닭고기 주재료 사용
12일 첫 전파…15일까지 레시피 응모 가능
(제공=참프레)
(제공=참프레)

동물복지 닭고기 기업 ‘참프레’와 바른 닭고기로 식문화 건강에 앞장서는 ‘동우팜투테이블’이 방송사 JTBC와 함께 신개념 쿡방 프로그램 ‘쉘위치킨’을 선보인다.

9일 참프레에 따르면 쉘위치킨은 지난해 동우팜투테이블이 3회에 걸쳐 주최한 ‘치킨 레시피 공모전’에서 선정된 치킨 레시피를 셰프로 변신한 MC들이 재현하는 프로그램이다.

MC 셰프 라인업은 방송인 김준현과 그룹 소녀시대의 써니, 탤런트 이규한으로 구성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며, 이들의 멘토로 등장하는 류태환 셰프(류니끄)가 치킨 레시피 구현을 돕고 요리 완성도를 높이는 역할을 담당한다. 특히 류태환 셰프는 지난해 치킨 레시피 공모전에서 심사위원을 역임한 바 있다.

쉘위치킨은 단순히 먹방 프로그램이 아닌 MC 3인방이 응모자의 치킨 레시피를 탐구하고, 조리하는 과정을 주 내용으로 한다. 또한 매주 쉘위치킨 어플로 시청자 인기투표를 진행하는 등 시청자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쉘위치킨에서 재현되는 모든 레시피에는 참프레와 동우팜투테이블의 닭고기가 사용되며, 프로그램을 통해 매주 다양한 치킨 레시피를 접할 수 있다.

참프레·동우팜투테이블 관계자는 “참프레와 동우팜투테이블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며 고품질의 닭고기 문화를 이끌어왔는데, 기존 치킨요리의 고정관념을 깨고 새로운 치킨문화를 제안하는 ‘쉘위치킨’의 프로그램 콘셉트가 참프레와 동우팜투테이블이 추구하는 비전과 잘 맞아 함께 하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는 12일(일) 오전 9시30분 JTBC를 통해 ‘쉘위치킨’이 첫 전파를 타며, 인기 3인방 MC들이 재현할 치킨 레시피 응모는 15일까지 쉘위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레시피 응모는 1인당 최대 3개까지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