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달 5월은 마켓컬리와 함께”…15일까지 기획전
“감사의 달 5월은 마켓컬리와 함께”…15일까지 기획전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08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최대 50%, 설성한우 등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판매
행사기간 월·수·금 오전 11시 50% 파격할인 ‘땡큐딜’도 선보여
(제공=마켓컬리)
(제공=마켓컬리)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은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을 한데 모아 ‘감사의 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의 달 프로모션에서는 홍삼과 루테인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과 공진단·배도라지즙 등의 건강 보양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한 설성한우와 유기김세트, 자연송이세트 등의 선물세트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기에 부담 없이 주고받을 수 있는 센스 있는 디저트 선물세트와 티세트 등도 준비됐다.

아울러 마켓컬리는 기획전 기간 월·수·금 오전 11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안성맞춤인 제품을 선정해 최대 50% 파격 할인하는 ‘땡큐딜’을 선보이는 한편,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이상 구입 시 5%를 추가 할인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국민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감사의 달 기획전은 전통적인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저트·티세트 등의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평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힘들었던 부모님과 은사님께 진심을 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