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어버이날 효도선물 증정 이벤트
매일유업 셀렉스, 어버이날 효도선물 증정 이벤트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0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까지 부모님 감사편지 사연접수 ‘엄마가 엄마에게’ 진행
추첨 통해 셀렉스 효도박스·효도여행 숙박권·통합포인트 증정
(제공=매일유업)
(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셀레스 제품으로 구성된 효도박스를 선물하는 ‘엄마가 엄마에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엄마가 엄마에게’ 이벤트는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 또는 ‘매일아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부모님께 감사편지를 쓰는 형식으로 기획했다.

우수편지로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부모님께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과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상하농원 백미’로 구성된 셀렉스 효도박스를 선물한다.

아울러 매일유업은 최우수 응모자에게 ‘힐리언스 선마을’ 효도여행 1박2일 숙박권을 증정하고, 이외의 편지사연도 추첨을 통해 매일유업과 총 6개 관계사 통합 포인트인 ‘매일두(MaeilDo)’ 포인트를 선물한다.

매일아이가 선정한 감동적인 편지는 카드뉴스로 제작해 매일유업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모님께 전달될 계획이다.

한편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은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도록 우유 4컵의 동식물성 단백질 18g을 함유했다. 또한 필수아미노산인 류신(Leucine)과 근육과 뼈 건강을 위한 4가지 영양성분(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B6)을 강화했다.

셀렉스 선물세트 구매는 셀렉스 전용 상담창구 또는 매일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전용 상담창구로 전화할 경우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으로부터 더욱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을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