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10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 가족 모집
롯데푸드, 10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 가족 모집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킴’ 컬링팀과의 만남‧의성마늘 수확 체험 프로그램 진행

롯데푸드가 다음달 15일부터 16일까지 1박2일간 경북 의성군에서 열리는 ‘제10주년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2010년부터 매년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개최해온 가족 캠핑 행사다. 의성마늘의 우수성과 의성 지역의 명소를 널리 알리는 지역상생 행사로 진행된다.

올해 캠프는 10주년을 맞아 참여 규모가 30가족에서 50가족으로 늘어났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맛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캠프에서는 ‘팀 킴’ 컬링팀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등에서 활약한 ‘팀 킴’은 선수 5명 중 4명이 의성 출신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참가자들은 컬링팀 선수들과 미니올림픽, 퀴즈 이벤트 등을 즐기며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늘밭에서 의성마늘을 직접 캐내는 ‘의성마늘 수확 체험’도 진행된다.

의성마늘 수확 체험은 마늘 수확기 농가의 일손을 돕는 동시에 아이들에게는 생생한 자연 교육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 가족들이 캐낸 마늘의 일부는 참가자들에게 제공돼 의성마늘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의성마늘을 활용한 피자 만들기, 의성군 명소 투어,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텐트와 조리기구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롯데푸드에서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다음달 1일까지 롯데푸드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없으며 ‘의성마늘햄 캠프 참여하기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사진과 우리 가족이 캠핑에 참여해야만 하는 사연을 올리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같은 달 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햄 캠프는 10년간 많은 가족들의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캠핑 프로그램”이라며 “‘팀 킴’ 컬링팀도 만나고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는 이번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많은 참가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