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어린이날 기념 자동차 체험 프로그램 개최
현대차, 어린이날 기념 자동차 체험 프로그램 개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5.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5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고양서 ‘키즈워크샵’ 등 이벤트 진행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고양 모터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한다.(이미지=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고양 모터스튜디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한다.(이미지=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풍선 아트와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은 당초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만 진행한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어린이날을 맞아 사전 신청자에 한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의 어린이날 기념 키즈워크샵 이벤트는 오는 4∼5일 이틀간 매일 2회씩 총 4차수로 진행되며 매회 5∼8세의 아동 10명씩 총 40명을 모집해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페이스북을 통해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같은 날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고객들에게 자동차와 관련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어린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통해 고객을 위한 현대자동차만의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