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대구지역 어르신 찾아 ‘사랑 나눔 행사’ 개최
티웨이항공, 대구지역 어르신 찾아 ‘사랑 나눔 행사’ 개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4.26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영남대의료원과 대구 북구 함지노인복지관 방문해
객실승무원, 400인분 점심 배식과 독거노인 생필품 선물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영남대의료원과 25일 대구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함지노인복지관을 찾아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티웨이항공의 객실승무원들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400인분의 점심 배식에 이어 인근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생필품 선물 상자를 전달했다.

또 스냅사진 촬영, 손톱 관리, 머리 염색 등 다양한 재능봉사를 펼치며 어르신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남대의료원 의료진들은 병원 방문이 번거로운 어르신들을 위해 의료 검진을 실시했다.

티웨이항공과 영남대의료원은 지난 2017년 말 사회공헌 활동과 의료지원 공동 추진 등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후 양 기관은 지난해 4월 영남대병원 소아 병동을 찾아 가족들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펼쳤으며 지난해 11월 동구 노인복지관에서 어르신들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를 진행하하기도 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대구 지역 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국제구호개발NGO인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학교놀이환경개선사업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들의 놀이 공간 개선을 지원하고 있으며 대구지역 위탁가정의 여행과 교육비 지원을 통해 아이들에게 보탬이 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대구·경북지역 1등 항공사답게 지역민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