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어린이날은 ‘렛츠런파크 서울’ 가자”
“다가오는 어린이날은 ‘렛츠런파크 서울’ 가자”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4.26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사회, 5월 4~5일 미니카 레이싱·그림그리기 등 이벤트 진행
내달 2일 오후 6시까지 사전접수…선착순 200명 선물 증정도
(제공=한국마사회)
(제공=한국마사회)

다가오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 이하 마사회)가 5월 4일과 5일 양일간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미니카 레이싱 대회’와 ‘그림 그리기 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가로 9m·세로 3m의 초대형 미니카 트랙이 준비된 미니카 레이싱 대회는 4일 열릴 예정이다. 미니카는 참가자가 지참해야 한다.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되며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5일에는 포니랜드 잔디밭에서 그림 그리기 대회가 시행된다. 유치부와 저학년부, 고학년부별로 수상작을 선정해 대상 1명에게 2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수여하는 등 시상이 진행될 계획이다.

작품 용지는 현장에서 배부되며 화구는 참가자가 지참해야 한다. 수상작은 6월 중 놀라운지 내에 전시된다.

미니카 레이싱 대회와 그림 그리기 대회 사전 접수는 5월 2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마사회는 사전 접수자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어린이음료를 비롯한 선물을 증정할 방침이다.

이 외에 마사회는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의 콜라보 콘텐츠와 벌룬쇼, 버블쇼, 스탬프투어, 타투스티커 등 다양한 놀거리도 마련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열리는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마사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