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5월 ‘가심비’ 패키지 출시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5월 ‘가심비’ 패키지 출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4.2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함덕 맛집·제주 꿀모닝·너랑 나랑 1일 패키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예약·투숙 가능
(사진=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사진=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

제주의 몰디브로 유명한 함덕해수욕장을 품은 ‘유탑 유블레스 호텔 제주(이하 유블레스 제주)’가 다가오는 5월에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 가심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 유블레스 제주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레스토랑 대표 메뉴로 이름 높은 흑돼지해물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제주 함덕 맛집’ 이벤트와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 ‘제주 꿀모닝 패키지’, 자쿠지(SPA)를 즐길 수 있는 ‘너랑 나랑 1일 패키지’로 구성됐다.

#제주 함덕 맛집 이벤트는 흑돼지해물바베큐를 10% 할인된 가격에 맛보는 동시에 제주 대표 주류인 제주 올레 소주 또는 한라산 소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에 별도의 숙박 이용 없이도 사용할 수 있어 함덕 주변 맛집을 찾는 고객들에게 유용할 것이라는 게 유블레스 제주의 설명이다.

제주 꿀모닝 조식 패키지와 너랑 나랑 1일 자쿠지 패키지는 4월 한 달간 좋은 반응을 얻은 상품으로 기간을 연장해 재판매되는 상품이다.

제주 꿀모닝 패키지는 조식 패키지 상품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해줄 호텔 조식 서비스와 함께 함덕해수욕장 전망이 가능한 오션 디럭스 트윈이나 더블룸 숙박, 오후 2시 얼리체크인,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제공, 다음 날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구성됐다.

너랑 나랑 1일 패키지의 경우 시티 더블 객실, 호텔 내 카페 웰컴드링크 2잔, 조식권 2매를 제공받는다. 뿐만 아니라 호텔의 대표 편의시설인 자쿠지를 사용할 수 있어 봄철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부부·부모·연인·친구 단위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패키지 예약·투숙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유블레스 제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과 예약이 가능하다.

우상휘 유블레스 제주 마케팅팀장은 “패키지를 이용하면 공식 가격보다 20~30% 더욱 저렴하게 호텔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