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아 괌·사이판 가족여행 프로모션 실시
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아 괌·사이판 가족여행 프로모션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4.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홈페이지·모바일 등 온라인 예매
탑승일 기준 다음달 6일부터 8월 31일까지 항공편 이용 가능
(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제주항공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인 괌과 사이판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과 호텔, 현지 투어프로그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다음달 6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 편도기준으로 △인천-괌 노선은 최저 13만3700원부터 △인천-사이판 노선은 11만7200원부터 △부산-괌 노선은 12만6500원부터 △부산-사이판 노선은 11만2200원부터 판매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예매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이나 웹에서만 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총액운임은 예매 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또 제주항공은 자사 항공편을 이용해 괌과 사이판을 여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지 호텔과 투어 프로그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리조트 클럽 사이판, 호텔 닛코 괌,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등 현지 인기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픽드랍서비스,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를 통해 예약하면 돌핀크루즈, 마나가하섬 투어, 씨워커 등 괌·사이판 지역의 대표 투어 프로그램들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5월 한 달간 괌·사이판 현지 제주항공 트래블라운지를 가족과 함께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비행기 블록, 꼬마 비행기 인형 등의 제주항공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