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예비 창업자 대상 교육 수강생 모집
과천시, 예비 창업자 대상 교육 수강생 모집
  • 나원재 기자
  • 승인 2019.04.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회 걸쳐 판로 개척 등 강연, 성공 창업 제시

과천시는 창업상권활성화센터에서 창업 성공의 길을 찾는 예비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를 대상으로 성공 기회를 제시하는 교육을 마련하고, 수강생 20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교육 대상은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와 기존 자영업자 등이며, 교육은 5월13일부터 2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이어진다.

교육 내용은 모바일마케팅, 소셜네트워크(SNS) 상황별 모바일바이럴마케팅, 모바일콘텐츠 제작, 모바일마케팅 판로 확보 등이다.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 관계자는 “현장 중심형 모바일바이럴 마케팅 교육을 통해 온라인 역량을 강화하는데 교육 목적이 있다”며 “과천시민을 비롯해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는 또 예비창업자와 창업 초기 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사업발생시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기 위한 창업카페 멘토링데이도 운영 중이다.

창업카페 멘토링데이는 월 2회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해 애로사항 해결과 창업정보, 정부지원사업 등에 대해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5월에는 9일 ‘쉽고 간편한 세무회계’와 23일 ‘크라우드펀딩 준비전략’에 대한 상담이 운영된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다. 자세한 내용은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wj@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